[오늘의 브리핑_여행사|12월24일] 여기어때, 올겨울 돗토리 여행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3 댓글 0본문

여기어때, 올겨울 돗토리 여행을 지원합니다!
여기어때가 겨울 소도시 여행지로 돗토리현을 알리기 위한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돗토리 여행객에게 총 17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소는 돗토리현 전 숙소 대상 15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여기어때 해외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쿠폰 발급·사용 기간은 2026년 3월31일까지다. 항공 할인도 제공되며, 돗토리현 요나고 공항 노선 항공권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산타가 된 맥스! 크리스마스에는 여행을
호텔스컴바인이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과 함께 연말 시즌 특별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양사는 캐릭터 ‘맥스’와 ‘벨리곰’을 산타 콘셉트로 변신시키고, 시민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여행의 즐거움’을 연결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12월22일~31일 호텔스컴바인·벨리곰 인스타그램 구독자를 대상으로 전 세계 580만 개 호텔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여행권과 캐릭터 에코백을 추첨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5월 팝업스토어 협업과 여름 시즌 캠페인에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 협업까지 지속적으로 캐릭터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캐릭터 기반 브랜드 접점 강화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연말연시 공연‧전시 특가 챌린지!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내년 1월11일까지 연말연시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을 진행한다. 연극·뮤지컬은 매주 월·목 오전 10시, 전시·클래식은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에 인기 작품을 추천하고 최대 50%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작품을 3회 이상 예매하면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작심삼공 챌린지’가 운영되며, 최대 5,000원 할인 쿠폰과 전시 MD 굿즈도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또한 NOL 티켓이 1~11월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공연 관람 성향을 기준으로 동일 공연을 5회 이상한 관람한 ‘회전문 마스터’ 관객은 3만462명, 티켓을 매번 한 장씩만 구매한 ‘1인 공연 감상파’ 관객은 39만7,474명, 상위 0.2% 인기 작품을 관람한 ‘인기 공연 팔로워’ 관객은 48만6,890명으로 집계됐다.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news/articleList.html)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